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밀리언레드(MILLIONRED), 멜로우 매트 립스틱 ‘루즈 두이에’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밀리언레드(MILLIONRED), 멜로우 매트 립스틱 ‘루즈 두이에’ 출시
AD

‘모든 사람들의 퍼스널 컬러리스트’를 모토로 컬러, 그 이상의 컬러를 담는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가 새로운 색조라인 Episode2의 신제품으로 ‘루즈 두이에(Rouge Douillet)’ 매트 립스틱 9종과 틴티드 립밤 1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규 색조라인 Episode2 ‘The night, End of the stage : 무대가 끝난 밤’은 프로패셔널하고 열정적인 삶 속에 또 다른 본연의 모습을 지닌 현대 여성의 또 다른 자아를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신제품 루즈 두이에(Rouge Douillet)는 Alter ego라는 타이틀로 자신 안에 공존하는 다양한 정체성 속에서 진정한 ‘나’ 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트렌드를 제시한다.


루즈 두이에는 멜로우 텍스처의 소프트한 발림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가볍게 밀착되는 아홉 가지 매트 컬러 립스틱과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촉촉한 핑크 빛 틴티드 립밤까지 총 10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계절과 룩에 어울러지는 컬러 쉐이드와 정교한 터치가 가능한 유니크한 문 쉐입이 특징이며, 스머징이 쉬워 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한 멀티 립스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백만 가지 레드 라는 브랜드명에 걸맞게 단 한 가지로 정의되지 않는 레드 컬러를 누디한 레드부터 딥 브릭, 퍼플 버건디까지 다양한 조합 및 연출이 가능하도록 루즈 두이에의 컬러 쉐이드를 넓히는 데 집중’했다고 밝히며 ‘루즈 두이에를 통해 기존 시즌성 메이크업이 아닌 매 순간 새로운 나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켜줄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멀티페르소나를 표현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루즈 두이에는 20일 월요일부터 밀리언레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공개되며 롯데면세점과 시코르, 에이랜드 등 온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