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승현 "아내 장정윤 작가와 부부 예능도 생각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승현 "아내 장정윤 작가와 부부 예능도 생각 중" 오는 16일에 방송될 KBS '해피투게더4'에서 김승현이 장정윤 작가와 부부 예능을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사진=KBS '해피투게더4'
AD


[아시아경제 김슬기 인턴기자] 최근 장정윤 작가와 결혼한 배우 김승현이 부부 예능을 생각 중이라고 말했다.


오는 16일에는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해투4')는 '아임 유어 파더(I'm your father)' 특집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가정과 일 모든 곳에서 최선을 다하는 아빠 장현성, 김승현, 최현석, 하승진과 스페셜 MC 소이현이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승현은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참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승현은 "아직 실감이 안 난다"며 결혼식 전날의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족 예능인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부부 예능도 생각 중이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듣던 MC 유재석은 인생 전체를 예능에 바칠 수 있는 예능 플랜을 짜줬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승현은 지난해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자신의 아버지의 수상소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승현의 아버지는 수상 소감을 말하던 중 마이크를 놓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여 '대본이나 상황극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이에 김승현은 "정말 리얼이었다"며 사건의 전말을 모두 이야기하고, 댓글 반응을 본 아버지의 반응까지 전했다고 해 방송에 기대를 더했다.



한편 김승현은 지난 12일 MBN 알토란의 작가 '장정윤'과 결혼했다.




김슬기 인턴기자 sabiduria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