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식] '성폭행 혐의' 김건모 25주년 콘서트 전면취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 '성폭행 혐의' 김건모 25주년 콘서트 전면취소 김건모 콘서트 '25th Anniversary Tour-FINALE' 포스터/사진=네이버 콘서트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에 무고로 고소한 가수 김건모가 콘서트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12일 김건모 콘서트 '25th Anniversary Tour-FINALE' 주관사 아이스타 미디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예정돼있던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됐음을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발생한 아티스트 측 이슈로 인하여 오는 24일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예정된 전국투어 일정 전체를 부득이하게 취소한다"며 "취소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 조치해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또 "환불 절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 드려 송구스럽다"고 덧붙였다.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건모 콘서트는 지난 7일 인천에서 공연 일정을 시작했다. 이어 오는 24일 부산, 31일 광주에 이어 내년 1월11일 의정부, 18일 수원, 2월15일 대구, 2월29일 서울 등으로 예정돼있었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