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한국의 경영대상'서 최고경영자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한국의 경영대상'서 최고경영자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NS홈쇼핑은 도상철 대표이사가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최고경영자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988년 시작해 올해 32회째를 맞이하는 '2019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며, 혁신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면서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을 선별해 수여하는 상이다. 그중 최고경영자상은 탁월한 리더십으로 혁신 활동을 이끌어 온 최고경영자(CEO)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2007년 취임한 이래 12년간 NS홈쇼핑의 성장을 견인한 경영 성과와 신뢰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 경영의 기틀을 만든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도 대표는 고객의 신뢰와 안전을 위해 까다로운 사전 품질 검사와 사후 품질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고, 협력사를 위한 품질경영 컨설팅을 통해 중소 협력사의 상품력과 시장경쟁력 강화에도 기여해 왔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3년에는 유통업계 최초로 '제품 안전의 날 동탑산업훈장'을 받았다.



도 대표는 이날 시상식에서 "고객과 협력사의 신뢰, 임직원의 창조적 변화와 끝없는 도전이 있었기에 NS홈쇼핑의 성장이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구축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 모두가 함께 행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기업 생태계를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