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갭,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따뜻한 후디부터 귀여운 모자·장갑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갭,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따뜻한 후디부터 귀여운 모자·장갑까지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이 27일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연말 분위기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마음을 선물하세요’라는 주제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후디부터 다양한 색상의 스웨터, 올 겨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근한 플리스 소재의 재킷과 베스트(조끼), 겨울용 패딩과 코트 등 아우터 제품으로 출시된다.


갭의 홀리데이 컬렉션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올해도 어김없이 스웨터와 모자, 장갑, 스카프 등에 적용됐다. 핑크와 그린, 블루, 옐로우 등이 조합돼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지웨어도 선보인다. 수면안대와 상·하의 파자마로 구성된 꿀잠세트부터 플란넬 소재의 파자마 팬츠 등이 있다. 이외에도 테디베어 코트와 패딩, 울 스웨터, 아동용 워머와 양말, 모자 등 겨울 액세서리류도 만나볼 수 있다.


갭,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따뜻한 후디부터 귀여운 모자·장갑까지

아울러 갭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캠페인 영상 ‘더 후디’를 선보였다.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소년과 어머니 사이의 사랑과 유대감을 담았다.


갭은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홀리데이 기프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성인 및 아동용 아우터와 스웨터, 액세서리 제품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남성 플란넬 셔츠 5만9000원, 키즈 및 토틀러 티셔츠 1만~1만9000원, 베이비 바디수트 1만~1만5000원 등 균일가에 제품을 판매한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구성의 키즈 세트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전국 갭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한정판 2020년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갭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선물을 주고 받는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은 제품들로 구성했다”면서 “갭과 함께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해지는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