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력에 보답하는 수능 됐으면" 방탄소년단,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노력에 보답하는 수능 됐으면" 방탄소년단, 수험생 응원 영상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방탄TV'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에는 "[Shout-out]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아미들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리더 RM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1월14일 열린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우리도 그날을 잊을 수 없다. 서로 도시락을 싸준 사람들도 있었고 응원을 해준 사람도 있었고, 어쨌든 어떤 결과이든 간에 정말 노력에 보답하는 그런 수능이 됐으면 좋겠다"고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정국 역시 "화이팅!"이라고 외쳤고, 진 또한 "여러분 모두 좋은 성적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모든 멤버들은 "화이팅!"이라며 "원하는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내 친구들도 힘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년 2개월간의 '러브 유어셀프' 및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SPEAK YOURSELF) 월드투어를 지난달 29일 마무리했다.



이들은 연말 국내외 가요 시상식 참석, 새 앨범 작업 등의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