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리미엄 펫샵 폴리파크, 경기 오산시에 48호점 원동점 오픈으로 지속 성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리미엄 펫샵 폴리파크, 경기 오산시에 48호점 원동점 오픈으로 지속 성장
AD

국내 대표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폴리파크가 2019년 하반기 대리점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폴리파크는 지난 11월 10일 48호점인 경기 원동점을 개점하여 서울/경기 지역의 더 많은 반려인들에게 고품질의 반려동물용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현재 펫샵 창업은 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 증가율이 꾸준히 높아지며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기에 창업의 블루오션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말하며 “폴리파크가 이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성장을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체계적인 시스템에 있다.”고 설명했다.


폴리파크는 업계 최조로 펫샵 전용 POS System을 개발하여 다른 펫샵들과 다른 경쟁력을 지니게 되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이 시스템은 5천여가지 이상의 상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매장을 운영하는데 효율성을 높여준다. 가장 특징적인 기능은 적정 재고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대리점주들의 큰 고민인 재고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전국 매장의 고객 데이터 연계, 실시간 매출 확인, 재고 및 발주 관리가 편리하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2003년에 개발된 이 시스템은 16년동안 여러 시행착오를 겪으며 더욱 정교한 시스템으로 거듭났다.


이 밖에도 브랜드는 전국 통합 물류센터를 운영하여 각 지점에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온-오프라인 교육 매뉴얼을 확립, 차별화된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본부의 체계적인 지원 등으로 대리점 운영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펫 산업의 성장 궤도와 같이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프리미엄 펫샵 폴리파크는 오는 12월부산 부민점, 대구 효목점, 진주 중앙점 등 3개 이상의 대리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