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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캐나다 밴쿠버서 'K뷰티 전시상담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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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캐나다 밴쿠버서 'K뷰티 전시상담회' 개최 KOTRA가 9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K뷰티 전시상담회’를 개최했다.(사진=KOT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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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KOTRA(코트라)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9일 캐나다 밴쿠버의 JW메리어트파크 호텔에서 ‘K뷰티 전시상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캐나다의 밀레니얼 세대, 특히 2030 여성층에 한국산 화장품의 우수함을 알리고 한국 기업의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업은 밴쿠버 지역 뷰티 관심인원 약 2700명이 참석해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 한국산 뷰티제품 전시상담장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등 주요 브랜드가 참가했다. 캐나다 진출을 원하는 한국 내수·중소기업 30개사, 60개 브랜드가 준비한 판촉행사도 진행됐다.


참가사들은 뷰티상품 쇼케이스, 경품 추첨, 메이크업 시연, 샘플 증정, 뷰티콘텐츠 공유, 설문조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시아와 북미에서 활동 중인 K뷰티 유튜버 ‘써니다혜’가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인기를 끌기도 했다.



안성준 KOTRA 밴쿠버무역관장은 “K팝, K드라마 등 한류가 정착한 캐나다에서 서부는 아시아계 이민인구로 한국 화장품, 한국식 메이크업에 더욱 관심이 많다”며 “밀레니얼 세대와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한 K뷰티 마케팅 사업을 매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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