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에피소드 '더 샤이닝' 추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와 신규 서버 '이실로테' 등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에피소드 '더 샤이닝' 추가
AD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7일 리니지M의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게임이용자는 이날부터 리니지M 오리지널 클래스(직업) '신성검사'와 신규 서버 '이실로테', '클래스 체인지', 'TJ’s 쿠폰'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고급 7검 4셋 장비 교환권', '태고의 옥새',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 '룬 변환석'을 받는다.


신성검사는 리니지M의 9번째 클래스로 무기에 마법을 부여해 전투를 펼친다. 이용자는 스킬(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하는 '타임 클리어', 선택 대상과 위치를 변경하는 '포지션 체인지' 등의 고유 스킬을 사용해 전투상황을 아군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다.


신규 서버 이실로테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기존 서버의 장신구 아이템 1개를 가져올 수 있다.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게임 내 상점에서 '이실로테의 성장 상자'와 '이실로테의 최상급 변신 뽑기권'을 구매할 수 있다.


4주 동안의 서버 랭킹에 따라 '전설·영웅 제작 비법서(각인)', '희귀 변신 카드 상자' 등을 제공하는 '이실로테의 선물'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신규 서버 전용 던전인 '국왕의 사냥터'를 이용하면 높은 경험치와 장신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더 샤이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아이템을 구매해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다. 클래스를 변경하면 캐릭터명과 경험치가 그대로 보존되고 장비, 장신구, 스킬의 일부를 교체할 수 있다.



리니지M은 TJ’s 쿠폰 2종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는 변신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는 'TJ’s 쿠폰-변신'과 장신구 강화를 다시 시도할 수 있는 'TJ’s 쿠폰-강화'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