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아트 마케팅 일환 ‘스누피 패키지 기획세트’ 한정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百, 아트 마케팅 일환 ‘스누피 패키지 기획세트’ 한정 판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문화재단과 롯데월드타워, 송파구청은 국내 아티스트그룹인 스티키몬스터랩과 함께 진행하는 ‘루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3일부터 진행한 이번 프로젝트는 1969년 5월 지구를 떠난 아폴로 10호의 사령선과 달 착륙선이 각각 ‘찰리브라운’과 ‘스누피’였던 것에 착안해, 지구로 여행 온 우주 몬스터들을 상징하는 ‘지구몬’과 ‘루나몬’ 등 초대형 벌룬을 호수에 띄우는 문화 프로젝트다.


이에 맞추어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샬랑드파리’와 롯데 뮤지엄이 협업을 통해 한정으로 출시하는 '스누피 패키지 기획세트' 5종을 한정 판매하는 아트 마케팅을 전개한다.


샬랑드파리는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 평가 기준이 되는 SCI(과학 기술논문 인용색인) 이상의 논문에서 효과가 입증되고 특허로 검증된 성분으로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총 5000세트, 2억원 물량 한정으로 오는 10일부터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10~23일)을 시작으로 명동본점(25~31일), 부산본점(11월5~13일)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하며, 롯데백화점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는 오는 17일부터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첫 판매가 시작되는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에서는 행사기간 매주 주말마다 스누피 포토이벤트와 ‘스누피 아트쇼 뮤지엄 티켓’ 1천장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