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진구의회, 전국체전 성화봉송 구민화합과 소통 염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진구의회, 전국체전 성화봉송 구민화합과 소통 염원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의회 고양석 의장은 10월4일 개최되는 제100회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29일 건대입구역 4번출구 앞에서 열린 성화봉송 행사에 동참했다.


성화봉송은 김선갑 광진구청장과 고양석 의장 등 주요내빈과 구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와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염원을 담아 치어리딩과 퓨전타악 공연을 식전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성화봉송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등의 계층 간 벽을 허물고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 동시봉송으로 진행, 전국체전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구민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고양석 의장은 “성화봉송이 광진구를 지나가게 됨을 36만 광진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한 세기를 장식하는 100년간 이어져 온 이번 체육대회가 39회째 개최되는 장애인체육대회 더불어 10월 4일부터 열리게 됨을 축하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 ”오늘 이 대회를 통해 다소 불안했던 사회가 하나로 통합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36만 광진구민 모두가 소통하는 자리가 되기를 염원한다“고 덧붙였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