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바삭하고 쫄깃한 매력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바삭하고 쫄깃한 매력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신제품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은 고온에서 빠르게 튀겨 바삭하고 쫄깃한 맛을 살린 프라잉스낵(냉동스낵류) 제품이다. CJ제일제당만의 독보적인 도우 믹싱 기술로 맛 품질을 차별화했다. 속은 꿀과 모짜렐라 치즈, 크림치즈를 적절한 비율로 넣어 달콤하고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에어프라이어 8분, 또는 전자레인지 약 2분 조리를 통해 간편하게 치즈볼을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을 기획했다. 메인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기는 외식 트렌드가 확대되는 가운데, 치킨, 피자, 버거 등 프랜차이즈 업체들도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사이드 메뉴 개발에 주력하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치즈볼이 가장 큰 인기다.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은 메인 메뉴인 ‘고메 치킨박스’와 함께 구매하더라도 2만원 미만으로, 외식 프랜차이즈와 비교했을 때 손색 없는 맛 품질과 양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정간편식 전문몰인 CJ더마켓,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70g, 7980원(대형마트 기준)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