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제업무지구역 초역세권"…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20일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제업무지구역 초역세권"…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20일 분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SD파트너스는 오는 20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일원에 공급하는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29-8(국제업무단지 C6-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연면적 9만3383㎡ 규모다. 전용면적 21~42㎡ 도시형 생활오피스 1242실과 상업시설 271실로 구성된다. 지상 1~4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3층은 문화 및 집회시설, 4층은 글로벌 스마트 메디컬센터가 조성된다. 시공은 한라가 맡는다.


지상 5층부터 25층에 조성되는 도시형 생활오피스는 초소형 섹션오피스에 수전시설, 발코니 등으로 주거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오피스다. 모듈형으로 설계돼 사용자가 필요한 만큼만 분양 받을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 지식산업센터와 달리 입주기업 제한도 없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지상 5층에는 업무지원 공유시설인 야외 스카이 테라스, 접견실, 중·소회의실, OA실, 프라이빗부스 및 릴렉스룸 등 소형 오피스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기업운영에 도움을 주는 카셰어링, 세무 및 회계·법무·금융 컨설팅, 통번역 서비스 등 업무지원 및 제휴 서비스가 지원될 계획이다.


또한 초소형의 오피스로 구성돼 기업의 필요에 맞게 사무실 규모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또 일부 입주 오피스에 발코니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전용 21㎡ 기준 9000만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로 높은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국제업무지구역을 도보 3분에 이용할 수 있고 건물 인근으로 송도내부순환노선 트램 1단계가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인천 송도~서울 여의도~서울역~경기 남양주 마석을 잇는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도 추진된다.


송도국제도시 핵심입지에 위치한 만큼 달빛축제공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몰, 롯데몰, NC몰, 세브란스 병원, 아트센터인천 등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모델하우스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8-5에 위치해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