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광군, 군민의 날 행사 ‘성료’…5000여 명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영광군, 군민의 날 행사 ‘성료’…5000여 명 참여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영광스포티움 일원에서 열린 ‘제43회 영광군민의 날 체육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9일 밝혔다.


군민의 날 기념식에서는 김준성 군수와 이개호 국회의원, 김학용 국회의원, 강필구 군의장, 도·군의원을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향우, 주민 등 50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선수단 입장에 이어 군민의 상·행남효행상·명예군민의 상 시상, 대회사, 축사 등 기념식과 식후 군민화합 한마당, 체육경기 본선,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 군민의 상 및 행남효행상은 각각 김은규(염산면)씨와 임기화(백수읍)씨가 수상했고 김학용 국회의원이 명예군민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번 군민의 날 행사는 화합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동호회 및 장애인 친선경기를 확대하고 입장식에 e-모빌리티 기기를 이용한 퍼포먼스 입장을 포함하는 등 사회통합 분위기를 조성했다.


체육경기 결과 백수읍이 종합우승을 영광읍 2위, 홍농읍 3위, 군서면 4위, 군남면이 5위를 차지했으며 순위를 떠나 군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됐다.



김준성 군수는 “군민의 날을 통해 우리 영광인의 뜨거운 열의와 높은 긍지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군민 역량을 결집해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