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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일로 만난 사이' 콜로라도-트래버스 타고 일하러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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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 '일로 만난 사이' 콜로라도-트래버스 타고 일하러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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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가 tvN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에 등장해 MC 유재석과 함께 매주 출근길에 오른다.


예능 '일로 만난 사이'는 유재석과 일로 만난 연예인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자신을 위해 쓰는 노동 힐링 프로젝트로 지난달 24일 첫 방송이 시작됐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주 녹차밭에서 함께 일하는 내용이 방영돼,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9%(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최고 5.9%의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주에는 배우 차승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과 함께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인 콜로라도를 타고 전남 무안 고구마밭으로 출근했다. 일터로 향하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예능 '일로 만난 사이' 콜로라도-트래버스 타고 일하러 간다


오는 7일 방영분에는 유희열과 정재형이 새로운 일터로 출근해 특유의 입담을 선보인다. 출연자들과 함께 하는 콜로라도는 픽업 트럭의 폭넓은 활용도와 업무 수행 능력을 보여줌은 물론, 퇴근 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쉐보레는 지난 3일 미디어 공개 행사를 갖고 사전계약을 실시한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래버스도 '일로 만난 사이'에 투입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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