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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투데이특가’ 두달만에 4.2배 성장…"스마트컨슈머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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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투데이특가’ 두달만에 4.2배 성장…"스마트컨슈머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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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위메프는 지난 7~8월 '투데이특가' 프로모션 거래액이 284억4143만원을 기록하며 지난 5~6월(67억6508만원) 대비 4.2배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투데이특가는 매일 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위메프 대표 행사다. 평소 판매 가격보다 두자릿수 이상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된 시간에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는 설명이다. 대부분의 상품이 선착순, 수량제한 없이 특가에 판매되는 것도 특징이다.


위메프는 지난 7월부터 투데이특가 행사 규모를 더욱 키우고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7~8월 투데이특가에 참여한 파트너사는 총 5659곳으로 지난 5~6월 3516곳의 1.6배다.


파트너사 한 곳당 평균 거래액도 192만4084원에서 502만5875원으로 2.6배 늘었다. 투데이특가에 참여한 파트너사수가 많아졌지만, 투데이특가를 찾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더 크게 늘면서 참여 파트너사 1곳당 평균 매출이 크게 뛰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는 평가다.


하루 거래액 기준 100만원을 돌파한 파트너사 역시 지난 5~6월 대비 6.1배 증가했다. 1000만원 이상 히트 딜은 8.6배, 5000만원 이상 메가히트를 기록한 파트너사는 6.3배 늘었다.



위메프는 향후 투데이특가를 대표 가격경쟁 프로모션으로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기존에 없던 가격에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량 판매하는 새로운 서비스도 조만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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