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교하러 호캉스"…이희준♥이혜정, 제주도 여행 인증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태교하러 호캉스"…이희준♥이혜정, 제주도 여행 인증샷 모델 이혜정, 배우 이희준/사진=이혜정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모델 이혜정(36)이 남편이자 배우인 이희준(41)과 함께 제주도 태교 여행을 떠났다.


지난 28일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교를 핑계로 호캉스를 즐겼어요. 이쁜 사진을 남기기 위해 남편의 희생이 필요했어요. 백 장 중에 건진 사진이에요. 마지막은 또 찍어 달라는 제 말에 놀랐나 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 여행을 하는 이혜정, 이희준 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나 행복해 보이네요", "잘 어울리는 한 쌍", "두 분 너무나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정 이희준 부부는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된다. 지난 14일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어지는 폭염 속 새로운 계절을 기다리듯 저도 새로운 식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 부부에게 다가온 새로운 만남에 저도 많이 설레어 하고 있으니 함께 축하해 주세요. 지금이 좋을 때라며 많이 즐기라고 하시는데 팁 공유받을게요, 선배님들"이라며 새 식구를 맞은 기쁨을 알렸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