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 도로에 누워있던 30대 여성 치고 달아난 운전자 2명 검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주 도로에 누워있던 30대 여성 치고 달아난 운전자 2명 검거 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술에 취해 도로 위에 누워있던 30대 여성을 연달아 친 차량 운전자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제주서부경찰서는 28일 오전 4시께 술에 취해 도로에 누워있던 A(33)씨를 차량으로 치고 지나가 숨지게 한 혐의(교통사고처리특례법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또는 도주치상)로 그랜저 승용차 운전자 B(49)씨와 택배 트럭 운전자 C(35)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


B씨와 C씨는 이날 새벽 노형동 제주우편집중국 사거리 동쪽 200m 연북로 위에 누워 있던 A씨를 치고 지나가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차량이 도로에 누워있는 사람을 치고 지나갔다는 행인의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현장에서 숨져있는 A씨의 신원을 확인했다. 발견 당시 A씨는 복부와 골반 등에 큰 부상을 입고 이미 숨진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조사 결과 가해 차량 2대 모두 도로 1차로에 누워있던 A씨를 치고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뺑소니 차량에 변을 당한 것으로 추정한 뒤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가해자를 특정하고 이날 오전 모두 검거했다.



경찰은 가해자 2명을 상대로 도주 의사가 있었는지 수사하고 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