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백화점 광주 “가을 트렌드 재킷으로 멋내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백화점 광주 “가을 트렌드 재킷으로 멋내요”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박상영) 4층 여성의류 매장에서 고객이 가을 신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광주점 제공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입추가 지나면서 본격적으로 백화점과 의류 관련 매장에 진열 중인 상품들이 가을·겨울 상품으로 교체되고 있다.


19일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박상영)에 따르면 이날 까지 매장에 가을·겨울 상품비중은 전체상품 대비 약70%에 달한다.


실제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정장, 재킷, 코드를 중심으로 지난달 말부터 F/W신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F/W 트렌드 패션은 지난해 이어 더 두드러지게 재킷류의 의상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해 원 컬러 재킷, 체크 재킷, 그리고 벨티드 재킷(벨트 달린 재킷) 등 여러 종류의 재캣류들이 매장에 디스플레이 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고객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각 매장 별 전면에 진열돼 있는 마네킹과 행거 등을 가을상품 인기 아이템으로 바꿔 진열하고, 가을맞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우선 지하1층 점 행사장에서는 ‘엠씨 사계절 상품전’을 마련해 최대 70~80%까지 할인 판매한다. 3층 진도모피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모피제품을 50% 할인에 추가 10%할인까지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 밍크장갑과 금액대별 사은선물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밖에도 질스튜어트,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지고트 등 일부품목에 한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 오는 25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