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멤버스 "추석 준비 엘포인트와 함께 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멤버스 "추석 준비 엘포인트와 함께 하세요"
AD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롯데멤버스가 8월 '엘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에는 '엘포인트와 함께 8월의 미리 추석'이라는 주제로, 엘포인트 및 엘페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수 있는 7개 제휴사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휴사별 이벤트 날짜에 엘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하면 30% 포인트백을 받을 수 있으며, 롯데 제휴사에서는 엘페이 등록 롯데카드로 간편결제 사용 시 결제한 금액의 10%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첫 이벤트는 오늘 롯데마트몰에서 열린다. 롯데마트몰에서 결제 시 1만 엘포인트이상을 사용하면 해당 포인트의 30%, 최대 5000포인트를 돌려준다. 이달 12일에는롯데닷컴에서 3만 엘포인트 이상 사용 시 30%(최대 1만 포인트) 포인트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19일에는 세븐일레븐과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한 포인트의 30%를 재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는 각각 최대 1만 포인트, 3000포인트까지다. 26일에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3만 엘포인트 이상 사용시 해당 금액의 30%(최대 1만P)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이승준 롯데멤버스마케팅부문장은 "예년보다 이른 한가위를 맞아 일찌감치 명절 준비에 돌입할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고, 명절선물 준비나 장보기에 도움이 될 만한 제휴사를 중심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엘포인트 및 엘페이 회원들이 생활 속에서 더욱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