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러쉬매장은 박스 포장을 없애고 보자기(낫랩)로 선물포장을 실천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보자기(낫랩)는 화려한 무늬로 생활 여러 곳에 쓰임이 많고 보자기 가격은 8000원이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호남취재본부 윤자민기자
입력2019.07.03 08:58
수정2019.07.03 09:39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 8층 러쉬매장은 박스 포장을 없애고 보자기(낫랩)로 선물포장을 실천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보자기(낫랩)는 화려한 무늬로 생활 여러 곳에 쓰임이 많고 보자기 가격은 8000원이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