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월드, 롯데월드 30주년 기념 '미라클 써머'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호텔월드, 롯데월드 30주년 기념 '미라클 써머' 패키지 선봬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호텔월드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30주년을 기념해 화려한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미라클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월드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30th 메이크 어 미라클’ 이벤트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월드 30주년 이벤트는 다음달 25일까지 매일 저녁 진행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젝션 맵핑쇼 ‘미라클 나이트’를 비롯해 무려 100여 명의 배역이 꾸미는 ‘리우 삼바 카니발’ 등 시선을 사로잡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계속된다.


이에 맞춰 선보인 롯데호텔월드의 미라클 써머 패키지 역시 다음달 25일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 조식 2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 미라클 미션 참가권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직’ 타입은 30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중식 요리의 대가 여경옥 셰프가 국내에서 가장 사랑받은 추억의 메뉴로 구성한 도림의 ‘뉴트로 한차이’ 코스 디너 2인까지 포함된 ‘미라클’ 타입도 준비했다. 가격은 45만원부터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미라클 미션’에서는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엘키즈존 체험, 30주년 기념 로티ㆍ로리 찾기, 만남의 광장에 있는 30주년 기념 케이크와 인증샷 찍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총 5개의 미션 수행 후 받은 스탬프에 따라 호텔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에어바운스, 유아 드레스룸 등으로 연회장에 꾸며질 키즈존과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잠시나마 달콤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아이돌보미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편의와 휴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