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보검, '2019 아시아 투어' 성공리에 마무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보검, '2019 아시아 투어' 성공리에 마무리 박보검 / 사진 = 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박보검이 지난 6월22일 마닐라를 끝으로 ‘2019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했다.


박보검은 지난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방콕, 싱가포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대만, 마닐라까지 6개월 동안 약 5만여 명의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Good Day’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투어는 박보검이 직접 기획했다. 타이틀명은 ‘팬들과 함께하는 모든 시간들이 좋은 날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박보검의 마음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또 박보검은 매 도시 현지 곡을 직접 부르며 현지 팬들을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매 도시마다 각기 다른 비공개 영상과 본인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본인 사인이 들어간 하트공 등 총 5,000개 이상의 선물을 준비했다. 그는 팬들의 열정적인 환호에 눈을 맞추며 인사를 건네는 다정함도 보였다.


또 박보검은 투어에서 드라마 ‘남자친구’의 명장면을 무대 위 팬들과 함께 따라하며 ‘일일 남자친구’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연 후반부에는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앵콜 무대로 장식하고 하이터치로 팬들을 배웅하하기도 했다.



박보검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엄청난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나날이 자신의 가치를 올리고 있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