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시언, 한혜진 파격 화보 공개에 재치 댓글…"진짜 달심 됐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시언, 한혜진 파격 화보 공개에 재치 댓글…"진짜 달심 됐네" 사진=한혜진 SNS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인턴기자] 모델 한혜진이 파격 화보를 공개한 가운데 배우 이시언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시언은 20일 공개된 한혜진의 '하퍼스 바자' 7월 화보 게시글에 "진짜 달심됐네” 라는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달심은 일본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에 등장하는 남자 캐릭터로 과거 이시언은 MBC '나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한혜진에게 '달심'을 별명으로 붙여준 바 있다.


한편 한혜진은 이날 화보 찰영을 위해 두 달 전부터 몸매 관리에 들어갔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 준비한 것들이 잘 보이니까 좋고 사진도 잘 나와서 더 좋다. 이런 작업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좋은 팀이 꾸려져야 모델로서 작업을 수행할 수가 있는데 감사하다"며 화보를 촬영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모델로 활동한 20년 동안 가장 영광스러웠던 시기에 대해서는 "내가 모델이 되려고 시도한 순간인 것 같다“며 ”맨 마지막은 바로 오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지은 인턴기자 kurohitomi04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