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으라차차 만수로' 카이, 김수로와 함께 영국 생활 도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으라차차 만수로' 카이, 김수로와 함께 영국 생활 도전 사진=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그룹 엑소 멤버 카이가 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배우 김수로와 함께 영국 생활에 도전한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이하 만수로)에서는 카이가 김수로와 함께 영국으로 떠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만수로'는 김수로가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해 구단주의 꿈을 펼치는 과정을 담은 예능이다. 김수로는 앞서 구단 운영진으로 카이를 섭외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설득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당시 김수로는 카이를 찾아가 영국에서 구단을 함께 운영하며 꿈을 펼치자고 제안했고, 카이는 축구 이야기에 큰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카이는 기대에 가득 찬 모습을 보이다가도 계약서를 든 김수로를 보고 다소 미심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카이가 "엄마가 계약 이렇게 하지 말라고 했는데"라며 고심하자, 김수로가 "엄마한테는 얘기하지 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