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패션업계 6월 폭탄세일…리넨 셔츠부터 샌들까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국서 첫 여름 맞는 GU…ABC마트도 공격적 세일
에잇세컨즈 70% 수퍼세일…7월에는 9900원 초특가

패션업계 6월 폭탄세일…리넨 셔츠부터 샌들까지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패션업계가 6월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옷과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최대 50~70% 할인 폭을 적용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의 형제 브랜드 지유는 이날부터 약 한 달간 인기 여름 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 리넨 셔츠, 파자마 등이 대상으로 지유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1주차 할인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리넨 상품군 중 하나인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소매에 불륨이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여성용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약 35% 할인된 1만2900원에,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이 마련된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는 5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선보인다.


패션업계 6월 폭탄세일…리넨 셔츠부터 샌들까지

지유는 4월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여성용 'GUX피너츠 컬래버레이션 파자마' 두 번째 시리즈 중 일부 상품을 50% 할인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헤비 웨이트 티셔츠'와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모두 1만원 이하에 판매한다. 일부 키즈 상품도 45% 할인 판매한다.


ABC마트는 이날부터 여름맞이 '썸머 세일'을 진행하며 전체 세일 기간은 미정이다.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우븐 슈즈, 코르크 샌들, 에바 샌들, 여성 샌들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품목에 따라 우븐 슈즈는 최대 30%, 코르크 샌들과 에바 샌들은 최대 30%, 여성 샌들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패션업계 6월 폭탄세일…리넨 셔츠부터 샌들까지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이달 말까지 '2019년 봄·여름(SS) 시즌 수퍼 세일'을 전국 44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진행한다. 원피스, 슬랙스, 티셔츠 등 의류와 슈즈, 에코백 등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상반기에 선보였던 숏팬츠, 리넨셔츠,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니티도 판매한다. 수퍼세일이 끝난 후 다음달 11일부터는 매주 릴레이 특가 행사로 데님팬츠, 슬랙스, 반팔 티셔츠 등을 9900원에 선보인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