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이카, 전 세계 125대 한정판 흑백 디지털카메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라이카, 전 세계 125대 한정판 흑백 디지털카메라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독일 라이카 카메라가 흑백 사진 전용 디지털카메라 ‘라이카 M 모노크롬 드리프터 에디션’을 10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뮤지이자 포토그래퍼로 알려진 레니 크라비츠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세피아-브라운 컬러의 바디와 주미크론-M28 mm f/2 ASPH. 렌즈, 아포크로매틱-주미크론-M75 mm f/2 ASPH. 렌즈가 세트로 구성됐다.


강렬한 인상을 주는 카메라 바디와 스트랩에 사용된 친환경 소재의 파이톤 패턴은 레니 크라비츠의 지인이자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스텔라 매카트니가 디자인을 맡았다.


레니 크라비츠는 라이카와 함께 2015년 ‘라이카 M-P Correspondent (Typ 240) 에디션’을 출시한적이 있으며, 이번 에디션을 위해 직접 독일 라이카 카메라 본사인 라이츠 파크에 방문하여 사진전 ‘드리프터’ 오프닝 행사에 참석하고 축하를 전했다. 사진전 드리프터는 8월 25일까지 독일 베츨라에 위치한 라이카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125세트만 제작되는 한정판으로 카메라 가방과 파우치, 특별한 렌즈 케이스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라이카 카메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