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9 서울장미축제' 맛있게 즐기는 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명이 모이면 중랑구 맛집 20% 할인... 파전, 홍어무침 등 전통시장 대표 먹거리가 한 자리에...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들이 가득한 푸드트럭 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1000만 송이 장미가 핀 5.15km 장미터널과 중랑천을 배경으로 펼쳐지고 있는 ‘2019 서울장미축제’, 한층 더 즐거운 축제를 위해 맛있는 먹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하나! 2명이 모이면 중랑구 맛집 20% 할인!


5월17일부터 6월2일까지 서울장미축제 기간 중 주말(금·토·일)에는 중랑구 전역에서 ‘커플위크’이벤트가 진행된다. 부부·연인·친구 등 커플이 91개소 참여 업소를 방문해 대표 메뉴 주문 시 20%를 할인 해 주는 행사다.


커플위크에 선정된 음식점 91개소는 전문가들의 심사와 맛 평가단의 모니터링, 그리고 위생상태 점검까지 엄정한 평가를 거쳐 선정된 곳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중랑구의 맛집이다.


축제장 종합안내소에서 커플위크 정보가 담긴 안내지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중랑구청 홈페이지 및 블로그, 장미축제홈페이지에서도 업소정보 및 위치, 대표 메뉴 등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2019 서울장미축제' 맛있게 즐기는 법?
AD


커플위크 업소를 찾는 방문객들은 식당 앞 커플위크 엠블럼을 확인하면 된다.


둘! 족발, 파전, 홍어무침 등 전통시장 대표 먹거리가 한 자리에!


서울장미축제 장미신전 부근에는 전통시장 먹거리 부스가 운영된다. 중랑구 내 우림· 동원· 동부 ·면목 · 사가정시장의 26개 업체가 참여해 족발, 홍어무침, 부침개 등 각 전통시장이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들로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전통시장별 푸드존 공간을 마련, 보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셋!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들이 가득한 푸드트럭 존


제2연육교를 통해 중랑천 둔치로 내려가면 바로 앞에 ‘푸드&피크닉 가든’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동·서양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20대의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2019 서울장미축제' 맛있게 즐기는 법? 푸드트럭존


음식은 푸드트럭 옆쪽에 펼쳐진 35m 의 대형 장미아트그늘막 아래서 시원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푸드&피크닉 가든은 메인 행사 기간인 5월24일부터 26일까지 그리고 6월1~2일에 오전 10시에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중랑구청 홍보담당관(☎2094-0540)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