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免,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免,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국제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 한국표준협회 본사에서 이지수 산업표준원장, 고낙천 신라면세점 제주점?제주공항점 점장, 정동성 김포공항점 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면세점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2018년 3월 제정한 신설 국제표준으로, 다양한 유형의 위험과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조직 내 모든 임직원이 체계적으로 위험요인을 파악하고 관리하기 위한 노력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경영시스템표준이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제주점, 제주공항점, 김포공항점 ISO 45001 인증 취득으로 지난해 9월 서울점 인증 취득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전 영업장의 ISO 45001 인증을 완료하게 됐다. 인천공항점은 지난해 12월에 인증을 취득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신라면세점의 국내 전 영업장이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아 뜻깊다“며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