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퍼비' 팝업스토어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퍼비' 팝업스토어 열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열린 신일 '퍼비' 팝업스토어
AD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신일산업은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일은 반려동물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계절 특성을 고려해 목욕·위생 기능에 특화한 제품으로 이번 매장을 구성했다. 반려동물 전용 욕조 '스파&드라이'와 자동 발 세척기 등 7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체험 이벤트도 운영한다. 구매 고객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60번째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주문제작형 반려동물 피규어를 제공한다. 11~12일에는 퍼비 제품 박스를 디자인한 권태성 만화가가 반려동물의 얼굴을 그려주는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용 신일 상품기획사업부 이사는 "반려동물 동반 가정 수가 늘어나고 있는 것을 주목해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