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펜디, 새 컬렉션 전 세계 최초 롯데百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펜디, 새 컬렉션 전 세계 최초 롯데百 론칭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LVMH그룹의 ‘펜디’의 2019년의 새로운 컬렉션인 ‘로마 아모르’컬렉션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ㄱ 7일 밝혔다.


펜디의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8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1층 펜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컬렉션으로, 네온(형광색) 컬러와 스트리트룩의 느낌을 더해 기존의 펜디 컬렉션과는 확연히 다른 한층 젊고 생동감있는 스타일이다. 세계적인 그래피티 작가 ‘프렙(PREF)’이 참여해 펜디의 로고를 활용한 그래픽을 만들어 그 그래픽을 토대로 완성한 컬렉션이기도 하다.


펜디의 로마 아모르 컬렉션은 8일에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전 세계 최초이자 단독으로 런칭된 뒤 5월 중순 전 세계 주요 국가에 런칭된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잡화 등 펜디의 모든 라인을 선보이며 한국의 첫 런칭을 기념하며 롯데백화점 본점 펜디 매장의 리뉴얼도 새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런칭 행사 이벤트 기간에는 펜디와 선글라스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협업한 ‘젠틀 펜디’ 선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혜라 롯데백화점 해외명품 부문장(상무)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컬렉션을 서울에서 최초로 선보이기로 결정한 것은 최근 한국 시장 밀레니얼 세대의 명품 구매력이 크게 성장함을 보여준다”며 “올 한 해 롯데백화점이 이러한 세계적 명품과의 협업을 적극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