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ISE "WIZWID MOST 서비스 신규 런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전자상거래 기반 생활문화 브랜드 리딩 기업 아이에스이커머스는 WIZWID 사업부가 MO$T(Most Organized Smart-shopping Trip, 모두를 위한 스마트 쇼핑 트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가 작년 하반기부터 준비해 온 MOST 서비스는 고객들이 해외 현지 가격으로 국내에서 해외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해외 브랜드 50여개와 파트너쉽 등을 체결하여 '빠르게!! 안전하게!! 편리하게!!'를 모토로 판매대행 지원 및 고객에게 현지가와 동일한 수준의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는게 장점이다.


이번 서비스는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해외의 인기 브랜드를 도입, 론칭하여 국내에 제일 먼저 소개해 주고 해외 상품 가격대와 동일한 가격에 판매를 할 수 있어 직구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역으로 고객이 해외 브랜드를 WIZWID에 요청하게 되면 회사는 브랜드를 검토하여 브랜드 회사와 파트너쉽을 체결, 고객에게 현지가와 동일한 수준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은 해외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구매대행 또는 배송대행 등을 이용하고 비싼 서비스 비용을 추가로 지불해해야 했다"며 "앞으로는 WIZWID를 통해서 해외 인기 브랜드에 대해 현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짐으로 보다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성공적으로 이번 서비스가 안착하면 회사의 매출은 약10% 이상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회사는 WIZWID 사업부와 더불어 EDGE, 컴퍼니빌더 사업부가 전력 투구하여 매출상승 및 이익을 실현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