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엔플라잉 유회승 "'프듀X101' 이세진에 있는 그대로 보여주라고 조언"(인터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엔플라잉 유회승 "'프듀X101' 이세진에 있는 그대로 보여주라고 조언"(인터뷰) 유회승이 '프로듀스 X 101'에 관해 말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D

'프로듀스101 시즌2'를 거쳐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을 맡고 있는 유회승이 '프로듀스 X 101'과 관련해 말했다.


유회승은 24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관련된 질문을 받고 "이번에 나오는 세진이라는 친구에게 여러가지 이야기를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유회승은 리더 이승협과 함께 드라마를 찍은 적이 있는 연습생 이세진과 만나 이런 저런 조언을 해줬다고. 그는 "자기를 감추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여주면 된다고 했다. 판단은 대중이 하니까 열심히 하면 알아줄 거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한 번 더 생각해보게 됐다. 제가 출연했을 때도 생각났다"며 "저는 후회 없는 방송을 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그 자리에 있었던 이승협은 "저와 같이 드라마를 찍은 이세진이라는 친구에게 조언을 해주면 좋을 것 같아 같이 만났다. 제가 봤을 때 회승이는 옛날과 똑같은데 세진이에게 조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 흐뭇했다"며 웃었다. 김재현은 평소에도 유회승이 후배들과 대화를 한다며 "회사 동생들에게도 좋은 말을 많이 해준다"고 덧붙였다.


유회승은 "이번에도 국민 분들께 엄청 사랑 받을 만한 그룹이 탄생하겠죠"라고 말하며 웃음으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엔플라잉은 이날 오후 6시 신곡 '봄이 부시게 (Spring Memories)'를 발표한다. '옥탑방'의 역주행 이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으로서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를 담아낸 노래다.




권수빈 연예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