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인 하이츠 거 보트’ 내세운 ‘클라우드’ 두번째 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라인 하이츠 거 보트’ 내세운  ‘클라우드’ 두번째 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김태리와 함께 광활히 펼쳐진 홉 농장을 완연한 봄 색감을 살려 표현해 눈길을 끈 롯데주류가 본격적인 맥주성수기를 앞두고 ‘클라우드’의 새 광고동영상 ‘클라우드, 펍’편을 온에어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우드, 펍’편은 흥겨운 음악과 즐거움이 가득한 유럽의 펍을 배경으로 시작한다. 미소가 가득한 사람들이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외치며 잔을 부딪치자 한국의 펍으로 배경이 바뀌고 ‘클라우드’를 마시고 있는 모습으로 장면이 전환된다.


전편인 ‘클라우드, 홉’편과 마찬가지로 ‘라인 하이츠 거 보트’를 전면에 부각해 유럽 정통맥주의 기법을 계승해 만든 국산맥주가 ‘클라우드’라는 점을 강조하며 유럽맥주 못지 않은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라인 하이츠 거 보트’는 맥주를 만들 때 물, 보리 홉만을 사용해야 한다는 맥주순수령을 뜻하는 독일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클라우드’의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라인 하이츠 거 보트’와 직관적으로 연결시켜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클라우드’가 올해로 5주년을 맞는 만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