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19년 청렴 선포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청렴 자율준수 정착 위해 임직원이 다함께 청렴 실천 결의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2019년 청렴 선포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지난 21일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 22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청렴 선포식 및 청렴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공사 임직원은 청렴 실천 결의문 선서를 통해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기회를 가졌다.


결의문에는 청렴한 공직풍토와 친절하고 공정한 일터 조성을 위한 전 임직원의 실천 의지를 담았다.


김경호 사장은 전 직원에게 “청렴 자율준수 정착을 위해 다함께 친절하고 배려하며 청렴한 공사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선포식에 이어 직원들의 청렴 의식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청렴 퀴즈와 청렴 교육을 진행했다.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전문 강사이자 어울림교육개발원장인 배정애 강사를 초빙해 '투명한 조직, 세상을 바꾸는 청렴'을 주제로 진행한 청렴 교육은 여러 부정청탁 사례 중심 강의 진행으로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앞으로 공사는 조직 내 청렴실천 다짐을 시작으로 외부청렴도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유통인 민원 해피콜'과 '찾아가는 청렴소통반' 등 유통인 대상으로 적극적인 청렴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