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용진, 오는 4월 일반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 "항상 행복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용진, 오는 4월 일반인 여자친구와 비공개 결혼 "항상 행복하세요" 코미디언 이용진이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부와 함께 찍은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이용진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코미디언 이용진이 오랜 기간 교제한 연인과 오는 4월 결혼한다.


19일 '문화일보'는 "이용진이 오는 4월14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서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의 보도 후 이용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웨딩 화보를 게재했다.


앞서 이용진은 지난달 방송된 KBS 2TV '6자회담'에 출연해 "7년 동안 교제한 여자친구와 진지하게 결혼을 고민 중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용진은 2004년 SBS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해당 방송에서 '웅이 아버지', '영숙아' 등의 코너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이용진은 2008년 SBS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현재 그는 tvN 웹 예능 프로그램 '괴릴라데이트'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잘 사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웨딩 사진 정말 예쁘네요" 등 이용진을 축하하는 반응을 보였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