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9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대회 성황리 종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19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대회 성황리 종료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대회 [사진=SH스포츠에이전시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지난 9~10일 96팀이 참가한 2019 양구 국토정중앙배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대회가 국토의 정중앙 강원도 양구군 종합운동장에서 막을 내렸다.


SH스포츠에이전시이 주최,주관하며, 양구군, 양구군문화스포츠마케팅추진위원회, 양구군체육회, 자이크로, 차차푸드, 포천인삼영농조합, 풋볼리스트, 축덕원정대, 키카쿠브가 후원한 이 대회는 총 상금 1200만원을 놓고 각지 유소년팀들이 경쟁했다.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 중 가장 큰 규모다.


대회 둘째날 10일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은 3학년부 이정욱FC, 4학년부 염기훈주니어축구클럽, 5학년부 화성피닉스FC, 6학년부 SDFC가 차지했다.


양구군청 체육진흥과 이근순 과장은 "양구군에서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이 멋지게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보며 참 뿌듯했고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선수들이 좋은 체육환경에서 대회를 치룰 수 있게 체육 시설 인프라 구축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SH스포츠에이전시는 "천연잔디에서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이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게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양구군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우리나라 축구 발전과 유소년 축구 인프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는 SH스포츠에이전시는 해외 축구 선진국과 MOU체결을 통한 마케팅과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대회 주최, 주관하고 기획 및 운영도 한다. ‘누구나 축구공 하나로 누릴 수 있는 권리’를 만들기 위해 슬로건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