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시, 어린이 자연체험교실 참여자 1000명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서울시가 도시의 어린이들이 농업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상반기 ‘어린이 자연체험교실’을 4월 29일~6월 28일 20회 1000명(1회당 50명 내외)을 대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어린이집 및 유치원 단체를 대상으로 평일(공휴일 제외)에 운영하며 프로그램 진행시간은 오전 10~12시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점심식사 예정 시 도시락과 필요물품은 개별 준비해야 하며 상해보험 가입 후 참가 가능하다.


참여자들은 농업기술센터에서 자생화류 및 채소류 관찰, 스마트팜-도시농업전시관, 다랭이논 견학, 새싹인삼심기 체험, 곤충(학습용, 식용), 소동물(토끼) 관찰, 전통농기구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전화 접수 받는다. 전화로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어린이 자연체험교실에 관한 문의는 서울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팀을 이용하면 된다.



조상태 서울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어린이 자연체험교실은 도시 속에서 자라는 어린이들이 흙을 만지고 식물을 만지면서 농업과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