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免, 400弗 이상 구매 고객에 미니어처 향수 증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免, 400弗 이상 구매 고객에 미니어처 향수 증정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명동, 강남 등 오프라인 전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밍 무드 룸퍼퓸 50㎖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향수는 신세계면세점 고객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미니어처 향수로, 선착순 1000명에게 전달한다. 블루밍 무드 룸퍼퓸은 스위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해 달달한 꽃 향기와 은은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향수로, 마치 방 안에 봄꽃이 만개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강남점에서는 내달 30일까지 프레데릭 말, 딥티크, 펜할리곤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세르쥬 루텐, 크리드, 르 라보, 바이레도 등 150달러, 35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예상외로 날씨가 일찍 풀리면서, 유통업계의 봄맞이 프로모션이 분주해지고 있다"며 "특히 봄 쇼핑 구매 리스트로 향수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세계 면세 최초로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프레데릭 말을 입점시키고, 강남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향수 브랜드의 시향 및 조향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향기 마케팅을 적극 육성하고 있다. <끝>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