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신규 취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티웨이항공, 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신규 취항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티웨이항공은 오는 31일부터 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대구~삿포로 노선은 주 7회(매일) 운항한다. 대구에서 오전 7시50분에 출발해 오전 10시5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나고야 노선은 주 4회(화·목·금·일) 운항하며, 제주에서 오후 3시 출발해 나고야에 오후 5시 도착하는 일정(화요일 기준)이다. 제주 출발 시간은 요일마다 상이하므로 예매 시 홈페이지를 참조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두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4만5300원부터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노선 취항으로 일본에서만 10개 도시 23개 정기노선을 운영하게 됐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중 일본에서 최다 일본 노선을 운영하게 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대구국제공항을 비롯, 부산, 무안, 제공항까지 티웨이항공의 탄탄한 국제선이 준비돼 있다"며 "지방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전국 어디에서나 티웨이항공과 함께 편리한 해외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