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원그룹, '글로벌 인연봉사단' 발대식…"베트남에 유치원 신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원그룹, '글로벌 인연봉사단' 발대식…"베트남에 유치원 신축" 장동하 교원그룹 기획조정실장(맨 뒷줄 가운데)이 26일 서울 중구 교원 내외빌딩에서 열린 '글로벌 인연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임직원 30여명으로 구성한 '글로벌 인연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전날 서울 중구 교원 내외빌딩에서 임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2억8000만원 규모의 후원사업과 봉사활동을 펼친다.


우선 베트남 호찌민을 방문해 3박4일간의 문화교류 및 환경정화 활동을 한다. 봉사단은 교원그룹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인 '도요새잉글리시멤버스'의 캐릭터를 활용해 유치원 근처의 벽을 아이들의 정서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새롭게 꾸민다.


영어 전집인 '스토리파닉스'도 베트남어로 번역해 후원금과 함께 전달한다.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과 교류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또 호찌민 빈딴지역에 유치원을 신축해 기증한다.



장동하 교원그룹 기획조정실장은 "앞으로도 교육기업으로서 해외 진출 국가의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