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팬 사랑도 월클' 손흥민 "잘하는지 모르겠지만, 늘 최선 다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팬 사랑도 월클' 손흥민 "잘하는지 모르겠지만, 늘 최선 다한다" 손흥민/사진=연합뉴스(EPA)
AD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최근 활약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토트넘은 20일(한국 시각)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의 인터뷰를 전했다. 손흥민은 인터뷰를 통해 "항상 잘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늘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강조했다.


이어 손흥민은 "우리 팬들은 진심으로 우리를 응원한다. 나는 팬들을 존중하며, 나 역시 그들을 지지한다"고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또한 "내가 잘하지 못할 때도 최대한 팬들에게 돌려주려고 하며,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그게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덧붙였다.


손흥민은 "이기고 지는 것이 걸려 있지만, 우리는 사람들에게 존중을 보여야 한다. 그게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라면서 "나는 항상 내 주변의 사람들과 팬들에게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에서 리그로 복귀한 손흥민은 최근 4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며,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주전 공격수 해리 케인과 델리 알리의 공백을 완벽하게 메우며 이번 시즌에만 16골(리그 11골)을 기록 중이다.



손흥민은 지난 13일 도르트문트와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이후 약 10일간의 휴식을 취하고 있다. 토트넘은 오는 23일 2018-2019 EPL 번리와 27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