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생활개선 영광군연합회, 연시 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국생활개선 영광군연합회, 연시 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한국생활개선 영광군연합회는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전·현직 임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 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지난 2017년부터 2년 동안 한국생활개선 영광군연합회를 이끌어온 제12대 김경순 회장의 이임식과 함께 제13대 신임 회장에 선출된 이귀님 회장 취임식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취임식에서 한국생활개선 영광군연합회 읍면별 회원들이 직접 농사지은 쌀 220kg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군에 기부했고 상사화 축제 및 각종 행사 등에 참여해 마련한 회비로 회원 자녀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어 그동안 생활개선회 조직 활성화와 농촌인력육성에 힘써온 백수읍 정영호, 대마면 이인숙 회원이 각각 한국 농촌 생활개선중앙연합회, 한국생활개선 전라남도연합회로 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취임을 축하하며 농촌 여성 리더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생활개선회와 함께 힘을 모아 잘사는 농촌·역동적인 영광을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이귀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앞으로 생활개선회가 지역사회 여성리더로서 자리매김해 농업·농촌의 활력화에 기여하고 쌀 소비촉진 홍보에도 앞장서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농촌 소외계층 돕기 및 건전사회 풍토조성을 위한 봉사활동도 계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올해 생활개선회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실시하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쌀 이용 가공기술교육, 농산물 직거래장터, 김장김치 봉사활동, 각종 축제 지원, 과제 활동 재능기부 등 군 단위는 물론 읍면별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