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온라인 쇼핑몰 "명절은 끝났지만, 할인은 계속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온라인 쇼핑몰들이 명절 이후에도 할인 행사를 계속한다. 명절 기간 동안은 선물세트 등을 위주로 할인을 했다면 명절 이후에는 각종 생필품과 관련해 대거 이벤트에 나서는 모양새다.


온라인 쇼핑몰 "명절은 끝났지만, 할인은 계속된다"
AD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2월 한달 간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식품ㆍ육아를 비롯해 디지털ㆍ가전, 리빙ㆍ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주 릴레이로 선보이며, 일별 특가상품부터 쿠폰 제공까지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11일부터 일주일간 식품ㆍ육아ㆍ마트 카테고리 내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18일부터는 ‘디지털빅세일위크’가 펼쳐진다. 노트북부터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의 IT기기와 가전제품을 특가에 준비했다. 2월의 마지막 주인 25일부터 28일에는 신학기 맞이 학용품과 생활용품 등 리빙ㆍ레저 관련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폰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각 기간 중 ID당 1회, 전 회원에게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2%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15%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온라인 쇼핑몰 "명절은 끝났지만, 할인은 계속된다"

11번가는 매달 11일 마다 11번가 고객을 위한 쇼핑기념일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최대 쇼핑행사인 '십일절(11월 11일)' 행사를 매월 11일 진행하던 '11번가데이'와 통합해 월간 십일절로 재편한 것이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간마다 총 31개의 특가 타임딜을 열고 매드포갈릭 금액권 90% 할인, 에어팟 한정특가, 다이슨 청소기 한정특가 행사 등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매시간마다 공기청정기, 기어아이콘X, 아가사랑세탁기, 노트북, 에어컨, 파워건 무선청소기 등 한 개 제품이 타임딜로 공개된다.


브랜드 기획전에서는 나이키, 다이슨, 쿠쿠, 한국P&G, 매일유업, CJ제일제당, 로레알, 퍼시스, 바디프랜드, 빈폴, 신성통상 등 11개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CJ 바이오 엑스퍼트케어 멀티유산균, 한국P&G 질레트 프로쉴드 옐로우 면도기 세트,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기저귀 등을 1+1 혜택으로 준비했다.



또 '온국민 축하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뚜레주르, 투썸플레이스, 아띠제, 드롭탑 등의 케이크 교환권을 최대 30% 할인판매하며 컵반 생일선물에디션(미역국밥 4개입)을 1만800원에 판매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