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 팬' 비비, 윤미래와 특급 콜라보 성사…'TOP 2' 결정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 팬' 비비, 윤미래와 특급 콜라보 성사…'TOP 2' 결정전 윤미래와 콜라보 무대를 펼치는 비비/사진=SBS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힙합여제’ 윤미래가 2일 생방송되는 '더 팬‘에서 ‘음악으로 낳은 딸’ 비비와 콜라보 무대에 함께 선다.


윤미래는 ‘더 팬’을 통해 비비를 세상에 나오게 한 비비의 ‘음악 어머니’라 할 만큼 비비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보여준 바 있다. 첫 녹화 당시 타이거 JK,와 함께 비비의 무대를 지켜보기도 했던 윤미래의 모습에 ‘팬 마스터’ 유희열은 “이렇게 벌벌 떠는 윤미래를 본 적 없다”고 놀라워할 정도였다.


그런 윤미래가 ‘TOP 3’에 오른 비비를 위해 특급 지원사격에 나서고, 비비는 자신의 자작곡으로 윤미래와 함께 한다. 특히, 비비는 4라운드에서 자작곡 ‘fiy with me'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기에, 이번 자작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로써 이날 생방송되는 ‘더 팬’ TOP2 결정전의 콜라보 무대 라인업에는 카더가든·장혜진, 임지민·민재휘준, 비비·윤미래가 이름을 올렸다. TOP2를 향한 예비스타들의 마지막 전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더 팬’은 이날 오후 6시 SBS에서 생방송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