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남군, 군수 지시사항 보고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남군, 군수 지시사항 보고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전남 해남군은 지난 28일 명현관 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수 지시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군민불편 최소화와 편익증진을 위해 제시된 지시사항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추진과정에서의 문제점 보완과 향후 추진 방향을 부서장들로부터 보고 받아 개선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꼼꼼히 검토했다.


지난해 7월 명현관 해남군수 취임 이후 194개 사항을 지시했으며, 이번 추진상황 보고회에서는 82건에 대한 점검을 했다.


총 44건이 추진 중으로 주요 지시사항으로는 생활밀착형 SOC 공모사업 적극 발굴, 농민수당·해남사랑 상품권 홍보 철저, 해양쓰레기 수거, 외국인 근로자 임금실태 파악, 각종 현안사업 적극적으로 추진, 장난감 도서관 사업 검토 등이다.


군은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지시사항에 대해 추진율을 점검하고 민선 7기 군정 역점시책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군민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명현관 군수는 “민선 7기 변화를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지시사항을 신속하게 추진하고, 완료된 사항일지라도 계속 관리가 필요한 사항은 지속점검을 관리하는 등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