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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맥주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으로 인기 롯데주류 '클라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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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아시아소비자대상]맥주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으로 인기 롯데주류 '클라우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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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클라우드'는 롯데주류가 깊고 풍부한 맛을 위해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최고 품질의 원료를 엄선해 제조한 맥주다.


맥주의 특유의 향을 만드는데 가장 중요한 원료는 '홉'. 롯데주류는 최고급 유럽산홉을 사용하고 홉을 제조 과정 중 다단계로 투여하는 '멀티 호핑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맥주의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최대한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좋은 원료들의 맛과 향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고 맥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리기 위해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사용해 클라우드를 제조한다. 이 공법은 맥주 발효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고 발효 시 농도 그대로 제품을 만드는 공법으로 독일, 영국, 북유럽 등 정통 맥주를 추구하는 나라의 프리미엄급 맥주가 채택하고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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