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3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월29∼ 3월13일 '건강도시 은평' 주제로 한 ‘주민 제작 콘텐츠’ 공모... 쓰레기 재활용·미세먼지 문제 해법 제시 원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건강도시 은평’ 만들기 일환으로 '제3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은 주민의 시선에서 본 은평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고, 주민 제작콘텐츠 확대를 통해 더욱 소통을 활성화 하기 위해 올해로 3회째를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건강도시 은평 - 쓰레기 재활용 ·미세먼지 문제'에 대한 주제로 진행, 쓰레기 재활용, 자원순환을 통한 쓰레기 인식 전환과 미세먼지 대책 및 구민 행동요령과 모범사례 등 다양한 콘텐츠를 1월29일부터 3월13일까지 접수 받는다.


공모전 총상금은 400만원으로 이미지 콘텐츠분야와 동영상 콘텐츠분야로 나눠 각각 은평 으뜸상 1명, 북한산 버금상 2명, 불광천 아차상 3명 등 총 12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제3회 은평구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AD


수상작은 은평구 공식SNS(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와 IPTV송출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홍보할 예정이다.


한상호 홍보담당관은 “'건강도시 은평 만들기'에 민관이 함께 노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디지털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전문성을 가진 주민들 참여로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통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은평구는 구정소식과 생활정보 등을 신속하게 전달,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은평구 SNS(은평구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EBN 페이스북·카카오TV)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은평구청 홍보담당관(☎351-61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