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믿을 수 있는 주거브랜드 '천안 모아엘가' 특별분양 관심 ↑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소비자 신뢰도 높은 주택건설 명가의 브랜드 ‘천안 모아엘가’ 주목
-풍부한 배후수요 및 안정적 임대 수익 기대할 수 있어 관심 높아

믿을 수 있는 주거브랜드 '천안 모아엘가' 특별분양 관심 ↑ 천안 모아엘가
AD


부동산 시장에서 신뢰도 높은 주택건설 명가 ‘모아엘가’ 브랜드의 ‘천안 모아엘가’가 천안의 랜드마크 주거 시설로 관심을 끌고 있다.

천안 모아엘가는 주택건설 명가로 불리며 30여 년간 우수한 주거브랜드로 자리잡은 ‘모아엘가’ 브랜드 오피스텔인 만큼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꼽힌다.


이처럼 탄탄한 신뢰도는 물론 미래 가치까지 갖춘 ‘모아엘가’는 기본적인 분양 및 임대, 일부 세대의 입주가 모두 완료된 상태다.

당초 천안 모아엘가는 사기분양 의혹으로 한 차례 홍역을 겪었다. 이에 모아엘가는 책임을 지고 빠르게 정상화하기 위해 공매로 잔여 물량을 매입했고, 현재 일부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모아엘가가 신뢰도를 바탕으로 책임 분양을 진행하는 만큼 투자 및 실수요를 노리는 수요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모아엘가는 30년이 넘는 주거 브랜드로 신뢰를 바탕으로 주거 문화 혁신을 위해 노력을 해왔다. 앞서 발생한 피해가 다시 없도록 모아엘가는 신뢰를 드리기 위해 책임 분양을 실시하게 됐다.


천안 모아엘가 특별분양은 입주가 다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계약과 동시에 입주하거나,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 특히, 인근 주거단지인 천안 불당동보다 낮은 시세에 분양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미래 가치가 높은 주택을 품에 안을 수 있다.


삼성 등 대기업과 13개 대학이 몰려 있는 천안의 중심지 성정동에 들어선 ‘천안 모아엘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최적의 오피스텔이라 할 수 있다.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로 꼽히는 천안의 지역적 가치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 대기업 계열사는 물론 천안아산신도시와 5개 천안산업단지에 들어서는 기업의 중량감이 크게 늘어났다.


베어링 분야 세계 1위 기업 NSK와 공조기기 부품을 생산하는 TGK 등 30여개 기업이 들어서 분양을 완료한 제5산업단지에 이어 최근 천안시는 제6산업단지 조성계획을 발표했다.


단국대, 상명대, 호서대 등 13개 대학의 재학생이라는 기본 수요에 늘어나는 기업체 임직원 수요까지 더해져 교통 요지 천안의 임대수요는 다른 도시들보다 안정적이라는 것이 부동산 관계자들의 공통된 견해다.


‘천안 모아엘가’는 천안에서도 번화가로 손꼽히는 두정역세권에 속해 있어 마트나 백화점 등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다양한 문화시설도 위치해 입주자의 품격 있는 생활이 가능하다.


각 대학 통학버스의 경유지에 위치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천안대로와 삼성대로가 접해 있고 서부대로를 통해 천안 시내권까지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천안 IC에서 5분 거리, 터미널에서도 5분 거리에 위치해 외부 지역과의 통행은 더욱더 편리하다.


천안에서도 중심지인 성정동에 위치한 ‘천안 모아엘가’는 ‘모아엘가’라는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갖춘 우수한 오피스텔이다. ‘천안 모아엘가’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324번지에 위치한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