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팔도, 정통 로제 파스타 ‘이탈리안 델리’ 출시…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팔도, 정통 로제 파스타 ‘이탈리안 델리’ 출시…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팔도가 정통 파스타 간편식 제품을 출시하며 국물 없는 라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팔도는 정통 이탈리안 로제 파스타 ‘이탈리안 델리’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델리’는 ‘아주 맛있는’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의 핵심은 액상 로제소스에 있다. 고소한 크림소스에 상큼한 토마토를 넣어 로제 파스타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액상스프 중량만 65g에 이른다. 별첨한 치즈 분말스프도 특징이다. 체다, 로마노 치즈의 풍부한 향이 맛의 깊이를 더해준다.


로제는 하얀 크림소스와 토마토 소스가 섞여 핑크빛을 내는 것이 마치 장미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파스타 종류 중 하나다.


신은경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탈리안 델리’는 세계 곳곳의 특색 있는 맛을 담을 ‘팔도볶음면’ 시리즈의 첫 제품”이라며 "기존에 없던 색다른 제품 출시로 다양해지는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